가스구이용(LPG/LNG) AR-504

AR-504
AR-504가스전용 안타로스타는 원적외선 대류열로 고기를 익히므로 고기가 타지 않고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고기맛을 유지시켜줍니다.
고기가 타지 않기 때문에 석쇠를 갈아줄 필요가 없어 많은 경제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천연세라믹 숯을 장착하여 열효율을 높이고 숯불구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몸체가 스테인레스 스틸 + 전착도장 + 범낭코팅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우수하며 디자인이 미려하고 자동소화안전장치가 부착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전문체인점에서 선호하는 모델입니다.

재질 : 스테인레스스틸 + 전착도장 + 범낭코팅
규격 : 533*338*298
중량 : 16KG


 

6개월내 기계 설치비 회수 가능
한참 바쁜 영업시간에 불에 탄 석쇠를 수시로 갈아주어야 하는 시간 낭비, 여유분으로 구입해야 하는 석쇠 구입비, 탄 석쇠를 세척하기 위한 용역비 또는 인건비적으로 경제적 손실이 많습니다.
안타로스타는 석쇠가 타지 않고 기름이 기름받이 통으로 떨어져 연기가 나지 않고 석쇠를 갈아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석쇠 여유 구입비, 석쇠 갈아주는 시간 및 세척에 낭비되는 인건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석쇠가 타지 않아 손님이 기분좋게 음식을 드실 수 있으며 연기가 나지 않으므로 인테리어가 항상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주방용 세제로 간편히
기존 석쇠판을 닦을때는 탄 부분을 와이어로 문지르고 기계를 이용해 세척하거나 화공약품을 사용하는 등 어렵고 인체에 해로운 방법을 사용하였으나 안타로스타는 석쇠가 타지 않으므로 주방용 세제를 사용하여 수세미로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석쇠는 고기가 석쇠에 달라붙어 시커멓게 타서 자주 석쇠를 갈아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안타로스타는 한번 올려놓으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불편함을 완전 해소하였습니다.

탄 음식은 암발생의 원인
암발생 요인중 하나는 타는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더욱 발병률이 높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석쇠는 400-500℃로 가열되므로 석쇠가 타고, 석쇠에 닿는 부분부터 고기가 익혀 들어감으로 계속 뒤집지 않으면 고기가 눌러 붙어 심하게 타기 때문에 현대인의 건강에도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안타로스타는 석쇠가 타지 않아 발암물질의 염려가 없으며 100%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인체 무해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